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클렌징 오일 추천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입니다. 다들 화장 지우실 때 오일 많이 쓰시잖아요~ 저도 하루 종일 화장한 채로 집 들어와서 세안하고 누울 때가 가장 기분이 조크 든요~!

 

제가 거의 다 써가기도 하고, 사용한 지 반년 정도 됐는데 진짜 괜찮아서 오늘 들고 와봤어요. 

제 돈으로 샀고, 광고 아니에요. 기억상 ㅋㅍ배송으로 시켰어요.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이 제품은

이미 유명해서 다들 많이 쓰고 계실 것 같아요. 

그렇지만 아직 안 쓰고 계신 분들을 위해...!! (피부 세안 절대지 켜)

 제품 외관은 위와 같이 생겼어요! 

 

제품에 표시되어있는 설명을 읽어볼게요

 

14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된 퓨어 클렌징 오일은 친유성 오일과 함께 친수성 폼의 성격을 모두 갖고 있어 유화 과정을 통해 블랙헤드, 피지는 물론 메이크업, *미세먼지(99.73% 세정력)까지 말끔히 세정해주며 딥 클렌징 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고보습 클렌징 오일입니다.

 

 이 설명에서 와 이건 찐이다라고 생각했던 점이...

블랙헤드랑 피지 세정이 진짜 잘 돼요... 매일은 아니더라도 일주일에 세네 번 이걸로 세안해주면요, 진짜 거짓말 안치고 블랙헤드랑 피지가 살살 녹아져서 점점 작아지는 걸 실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 진짜로요. 

 

 

저는 코랑 코 주변 모공 부자였어요. (지금은 가까이서 눈 치켜뜨고 보지 않는 이상 안보 일정도로 작아졌어요)

피지 막 직접 짜내면 그건 완전 악순환이거든요. 아시죠? 블랙헤드랑 피지 짜고 나서...

그거 자극돼서 피부 예민해지고 모공은 넓은 상태고... 거기에 또 피지가 채워지고. (ㅠㅠ)

절대!!! 답답하시더라도 직접 짜지 마시고 살살 달래줘서 사라지게 한다는 느낌으로 오래 관리해줘야 돼요.

그리고 거기에 효과 직빵인 게... 바로 오일클렌징이죠.

사용방법은 이렇게 나와있네요.

 

적당량을 덜어 마른 얼굴 전체에 펴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손에 약간의 물을 묻혀 30초 정도 다시 마사지(오일이 우윳빛으로 변하는 유화 과정)하여 미온수로 깨끗이 헹구어 냅니다. 

 

적힌 방법 정석대로 사용하시면 돼요.  참고로 저는 1차 클렌징 워터로 가볍게 지워내고, 2차를 클렌징 오일로 세안해요. 

1차에서 미처 지워지지 못한 것들이 줄줄 녹아내려요...ㅋㅋㅋㅋ

부드럽게~ 롤링 롤링해주면서 손가락 끝으로 마사지해주면 진짜 신기한 게 뭔지 아세요?

 

빠르게 말고 적어도 한 3분 이상? 마사지했을 때

피지 딱딱한 것들이 나오는 게 손끝에서 느껴져요. 막 스크럽한것 마냥 피부 위를 돌아다녀요. 

그걸 딱 미온수로 헹궈주고 나서 거울 딱 볼 때 진짜 세안 제대로 했다는 느낌이 듭니다. 

직접 짠 것과 다르게 피부 자극 없이 불순물은 다 빠져나간 바로 그 느낌.

 

그리고!!! 

 

세안품 살 때 빠질 수 없는 성분 확인을 한번 가져와봤어요. 따로 찾아보기 귀찮잖아요?

아래 이미지는 화해에서 검색한 결과예요

 

화해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성분 구성 1

 

화해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성분구성 2

위에 이미지에 나온 것처럼, 중간 위험도 성분이 5개가 보이고,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2개가 있네요. 

화해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피부타입별

화해 페이지를 참고해보면,

라벤더 오일, 오렌지 오일, 티트리잎 오일이 피부를 자극할 수 있다고 나와있어요.

아마 이 3가지는 14가지 식물성 오일 중에 포함된 것 들이겠죠?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 중에서 이 3가지 오일에 예민하신 분들은 조심해야겠네요.

((저도 민감성 피부지만 자극된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이건 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요.))

 

[세안 후 느낌]

세안 후에 너무 기름진 제품들도 있는데,

저는 정말 건조하지도,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딱 적당했어요. 오일이다 보니 피부 땅기는 건 전혀 없었고요. 이건 지극히 제 주관적인 느낌이라 참고만 해주세요. 극지성이신 분들은 기름지다고 느낄 수도 있어요.

 

하지만

 

한 가지 분명한 건... 블랙헤드와 피지는 정말 제대로 없애준다는 점이에요. 

이 장점만으로 저는 앞으로 클렌징 오일은 이 제품만 쓸 것 같네요. 물론 더 좋고 새로운 게 나오면 사서 써보기는 할 테지만, 

지금은 여기에 정착할 듯싶어요. 피지 걱정인 사람한테 진짜 강력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가격 부분인데요.

현재 정가는 29000이고, 저는 ㅋㅍ사이트에서 19800원에 배송시켰습니다. 물론 더 싸졌을 수도 있겠네요.

이만 원 대로 클렌징 오일 하나 잘 만나서 아주 만족한 소비였습니다. 용량도 250ml라서 꽤 오래 쓸 수 있고요. 

제품은 역시 장기간 써봐야 진가를 아는 것 같아요. 저도 한병 이제 거의 다 써가서... 하나 더 구매할 예정이에요. 

여하튼, 화장보다 세안이 더 중요하다는 말 많이 들어보셨죠?  

여하튼 오늘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 리뷰를 이렇게 길게 써보았는데, 

다들 자기한테 꼭 맞는 오일 만나서 상쾌한 세안 하시길 바라요!! 

 

 

 

 

 

 

 

반응형